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친구랑 싸우는 꿈 해몽 바로 이런 의미입니다

꿈에 친구랑 싸우는 꿈 해몽 풀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오는 화요일이었는데 오늘 아침에 푹 주무셨나요? 혹시 꿈 꾸지 않으셨나요! 저는 이상하게 비오는 날이면 꼭 꿈을 꿉니다. 그것도 친구랑 싸우는꿈을요. 


비도 오고 안그래도 기운이 없는데 친구랑 싸우는 꿈을 꾸고나면 왠지 기분이 좋치 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늘 왠지 잘 풀리지 않더군요. 아침에 회사에 세달동안 지각을 하지 않았는데 지각까지 하게 되었네요.

아무튼 꿈을 꾸고나면 이게 무슨 꿈인지 궁금하고 그렇잖아요! 저도 꿈을 꾼날이면 항상 검색을 해본답니다.

 

그래서 제가 검색해보고 그렇듯한 애기만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친구랑 싸우는 꿈해몽 으로는 또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싸우는 꿈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말로 싸우는 꿈, 모르는 사람과 아무이유없이 싸우는 꿈, 상대방에게 욕을 하는데 상대가 가만히 있는 꿈, 사람 때리는 꿈, 누가 나한테 호통 치는 꿈, 술자리에서 남과 싸우는 꿈, 연인과 싸우는 꿈, 동물과 싸우는 꿈 등등 많은 이유가 다른 꿈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나씩 친구랑 싸우는 꿈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꿈에서 친구와 말도못하게 심하게 싸우고 했다면 구설수에 휘말릴수 있는 징조를 뜻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배신당하는 꿈을 꾸셨다면 실제로 한순간에 친구를 잃거나 배신당하는 꿈이니 주의하셔야 됩니다.

 

또 집에서 친구를 쫒아내는 꿈은 실제로 궁핍한 생활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이 나를 때리는 꿈은 정신적인 모욕을 받게 될것을 암시 하는 것을 암시 한다고 하니 이꿈을 꾸셨으면 조심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조심하셔야 됩니다. 지금까진 흉몽이었다면 이제부턴 길몽인 꿈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만약 친구랑 싸우다가 친구가 죽었다면 자신의 회사동료 경쟁자가 제거 될 징조라고 풀이 할수 있습니다.

 

 

친구랑 싸우는 꿈해몽에 따라서 좋을수도 나쁠수도 있는데 보통 피를 보게 싸웠다면 이건 운수가 엄청 좋은 길운 이라고 하니까 꼭 나쁜 꿈 만은 아닙니다.

 

친구랑 싸우는꿈해몽 바로이겁니다. 

그리고 친구가 싸움을 거는 사람을 내가 무시하는 꿈은 모든 간섭과 방해가 있어도 자신의 뜻대로 일을 진행하라는 뜻으로 풀이 됩니다. 남이 자신에게 호통을 치는 꿈 같은경우에는 자신이 진행하는 모든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않고 잘 풀리지 않아 지인에게서 도움을 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술자리에서 친구랑 싸우는꿈해몽 같은경우는 나랑 상관없는데 괜히 다른사람일에 휘말려서 내가 피해를 받을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이런건 피해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여자친구랑 싸우면서 여차친구를 다치게 한 경우에는 친구사이 일땐 우정이 돈독해 지는 꿈이며, 애인 사이일 경우에는 사랑이 더욱 더 깊어 질수 있는 꿈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여자친구에게 더욱더 잘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 자신이 누군가에게 맞는 꿈이었다면 조금 기분이 나쁠수 있지만, 이건 조만간 좋은 행운이 찾아올 길몽으로 해석할수 있는데 돈과 운이 한꺼번에 들어오는 꿈이니 기분나빠 하실 필요없으십니다.

 

저는 이런 꿈은 안꾸어 봤지만 꿈속에서 여러사람에게 집단으로 폭행을 당할 경우는 주위의 모든사람들에게 자신의 능력과 성과를 인정 받는 꿈이라고 풀이 된다고 합니다. 어떻게 보면 안좋을수 있다고 생각되는게 길몽으로 풀이 되니 아이러니 할수도 있지만 꿈해몽은 이렇게 된다고 하네요!

 

원래 꿈은 반대라고 많이 그러니까 친구랑 싸우는 꿈해몽이 꼭 나쁜 것만은 아니니 걱정 많이 안하셔도 될듯합니다.

이상 친구랑 싸우는꿈해몽 으로 알려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정보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