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인천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 및 협력업체 지점위치 알아보기

인천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 및 협력업체 위치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전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그중에 기아자동차 타고 다니시는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제 차는 11년식 스포티지 R 인데, 분기별로 차량정비 하러 꼭 인천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인 오토큐에서 방문하여 정비를 받습니다.

 

서비스도 일반정비소보다 좋고 친절하기 때문에 저는 항상 인천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에서 정비를 합니다.


그런데 지점이 어디있는지, 잘모르는 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기아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 위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인천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은 딱 2군데 있습니다. 


송도서비스센터와 인천 서구 가좌동에 있는 인천서비스센터 입니다. 


영서비스센터는 지역별로 많치 않은데, 대부분 협력업체가 지역별로 많이 있거든요. 그중 종합서비스가 가능한 곳이 있고, 전문서비스가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종합서비스란 기아자동차 보증수리가 가능하고, 일반 점검/정비 및 판금/도장 정비가능한 곳이며, 전문 서비스는 기아자동차 보증 수리가 가능하고, 일반 점검/정비 가능한 곳입니다.

 

직영점외에 협력업체에 방문하실려면 자동차 정비용도에 맞쳐서 찾아가셔야 됩니다. 그런데 큰 사고 아닌 이상 전문서비스점인 보통 일반 점검/정비 가능한 곳에서 받으셔도 무방하실 겁니다.





전문서비스점은 각 지역에 흔히 보실수 있으실 꺼에요! 인천지역만 29군데 정도 됩니다. 




그래서 아래에 캡쳐 해놓았습니다. 주소랑 전화번호가 나와있으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전문서비스 협력업체 기아오토큐 지점리스트이며, 인천 남구, 서구, 중구, 강화군, 계양구 지점 위치 및 전화번호 입니다.

  


 

인천 주안, 부개, 구월동, 부평구 지점 리스트 입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도 정비 서비스 하는곳도 있는데, 인천광역시에는 딱 한군데 있습니다. 

연수점 기아오토큐 점입니다. 





주소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하나루로 124번길 4,2 옥련동에 위치하고 있네요. 


전화번호는 032-815-7784 입니다. 일요일에 정비가 필요하신분은 미리 전화하셔서 예약하시고 정비 받으시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일요일이라 사람이 몰릴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셔서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예약서비스는 전화로 하셔도 되고 온라인으로도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서비스"란 부분을 누르시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AUTO Q 검색/예약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서비스 받으실 지역 및 지점을 클릭하셔서 연락받으실 핸드폰 번호 및 차량정보를 기재하시면 예약할수 있으실겁니다. 그런데 온라인으로 예약하시면 하루전날에는 예약을 하셔야 됩니다.

 

저두 다음주에 부평점 오토큐에 저의 애마 스포티지, 전체적인 점검 받으러 가야해서 온라인으로 예약을 해 뒀어요. 11년식이라 정비할게 없어야 되는데 걱정이 됩니다.

 

그럼 인천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및 협력업체 지점위치 잘 참고하셔서 차량 정비 잘 서비스 받으시고 안전운전하시길 바라며, 오늘 비오는 일요일인데 한주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2016/10/13 - [생활정보] - 교통범칙금 교통벌칙금 인터넷 납부 방법 알려드립니다

2016/10/06 - [생활정보] - 자동차세 연납신청하고 10% 할인으로 꼭 세금절약하기

2016/10/05 - [생활정보] - 중고차 매매서류 를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2016/10/02 - [생활정보] - 운전경력증명서 발급 쉽게 인터넷으로 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