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앱 정보

널스라이프 복지서비스(2017년) 소개

널스라이프 소개 및 유용한 앱 정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널스라이프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고 유용한 앱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Nurselife 간호사분들이나 간호사를 지망하는 간호과 대학생들에게 아주 유용한 사이트이라고 합니다.


다른분들은 저게 뭐지 하겠지만, 저는 제 주위에 간호사친구들이 많아서, 가끔씩 보면 널스라이프 사이트 검색해서 둘러보고 있는걸 자주 보아서 잘 알고 있습니다.


널스라이프의 운영주체는 대한간호협회이며, 온라인 상에서 간호사분들이 사용하는 간호화라든지, 압박스타킹 등 여러가지 간호사분들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판매 및 간호사분들만 사용할수 있는 신용카드, 연금보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쇼핑몰입니다.





그리고 가입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대한간호협회 회원 가입시 널스라이프에서 사용할수 있는 복지포인트 20,000포인트가 지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외에 가끔식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지급받을수 있는 이벤트 및 설문조사를 참여하게되면 추가로 포인트 적립할실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2014년도분의 복지포인트가 올해 2017년 1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소멸된다고 합니다. 회원복지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지급받은날로부터 3년이라고 하니 복지포인트 소멸되기 전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널스라이프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여행이나 문화, 생활, 교육, RNshop, RNzone으로 나누어져 대한간호협회에 가입하신 간호사분들이나 간호과학생들에게 복리증진을 위한 할인혜택이 있는 여행 정보나 문화생활을 즐길수 있는 뮤지컬이나 연극소식, 필요한 생활용품 그리고 카드, 보험, 연금에 대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널스라이프


간호사전용카드인 RN카드나 SN카드가 있는데, SN카드는 간호사지망생인 학생들에게 필요한 SN체크카드이며, RN 은 간호사만의 특권인 전용카드로 RN신용카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얼마전까지 RN카드가 삼성카드였지만, 2016년 12월 31일부로 삼성카드와 RN 및 SN 카드는 계약이 종료되었습니다. 


RN카드 하나카드


하지만 현재 신규로만 발급이 안되는것 뿐이지 기존 카드발급해서 소지하고 있는 회원님들은 카드별 유효기간일까지 혜택은 유지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17년 1월 1일부로 널스라이프에서 하나카드로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하나카드 로 바뀐 RN카드로 첫 결제시에 10,000원의 연회비가 지원되며, RNshop에서 첫 결제시에는 포인트 5,000 지급, 그리고 협회관련 결제시에는 20,000원 캐시백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널스라이프 사이트는 PC외에 스마트폰 어플이나 앱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 둘다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널스라이프 어플 앱


그리고 널스라이프 사이트외에 널스스토리란 사이트가 있는데,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대학병원이나 전국병원 취업 채용공고 및 면접 및 합격후기에 대한 내용 등에 대해 있어서 간호사분들이나 간호과 학생들에게 유용한 사이트이니 참고바랍니다.



 [모바일앱 정보] - 핸드폰으로 라디오듣기 어플 바로이거네요

 [국내여행 정보] - 대구 이월드 벚꽃축제 2017 완전 좋아요!

 [국내여행 정보] - 경주 벚꽃축제(2017년) 와 벚꽃 개화시기 벌써?

 [모바일앱 정보] - 갤럭시S9 와 아이폰9 과연 접히는 폰은 언제나올까?

 [일상생활 정보] -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생각보다 똑똑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