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앱 정보

핸드폰으로 라디오듣기 어플 바로이거네요

어플추천으로 핸드폰으로 라디오듣기 어플 소개합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라디오 청취하는 방법 알려드릴까 합니다.


요즘은 어플이 다양하게 많이 있긴하지만, 별점과 후기로만 어플을 선택하기엔 아무래도 어려운점 있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라디오듣기에 좋은 어플을 소개해드릴께요.


저 같은경우에 운전할때나 잠자리에 들때, 그리고 심심할때 라디오를 듣곤 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채널은 SBS 파워FM에 두시탈출 컬투쇼랑, 아침 출근할때 듣는 김영철의 파워FM 입니다.





아침에 출근할때 각종 이슈되는 뉴스와 아침에 재밌는 개그맨 게스트들이 유행어나 성대모사로 재밌게 아침을 시작할수 있어서 참 좋은거 같네요!


저는 외근을 자주 가는편인데, 오후 두시에서 네시까지는 꼭 두시탈출 컬투쇼를 듣곤 합니다.


라디오듣기 어플 소개

튠인(Tunein radio)

핸드폰으로 라디오듣기 어플로 좋아하는 AM/FM 방송국, 팟캐스트, 인터넷 라디오 등 많은 콘텐츠를 무료로 청취할수 있으며, 전 세계 스포츠, 음악, 토크 및 뉴스 라디오 등 예를 들면 CNN, BBC, KQED-FM, This American Life 를 모두 무료로 청취할수 있는 어플입니다.





라디오듣기 어플 다운로드는 핸드폰이나 PC에서 설치할수 있으며, 구글 안드로이드나, 애플 아이폰으로도 모두 지원합니다.


방송사 라디오어플

핸드폰으로 라디오듣기 어플중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라디오어플이 있습니다.


MBC MINI, KBS KONG 라디오



MBC 라디오 어플은 MBC MINI이며, SBS 는 고릴라라디오, KBS는 KONG 이라는 어플이 있습니다.


SBS고릴라 어플


MBC 미니 어플은 10주년으로 더 간단하고 세련되게 새롭게 바꿨네요. 그리고 이어플로 사연신청이나 이벤트시 문자발송이 가능하여 라디오애청자분들한테 좋은 어플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핸드폰으로 라디오듣기 어플로 첫번째로 소개해드린 튠인 어플을 추천해드립니다. 라디오 외에 각종매체들에대한 정보도 들을수 있으니 좋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