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통계 이게 확실해!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정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달정도 남은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정보에 대해서 통계로 나와있는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12월 크리스마스 시즌때만 되면 캐롤송만 들려도 왠지 설레이고 누구한테 선물받고 싶고 집에 있기보다는 괜히 밖으로 걷고 싶어지고, 친구들이랑 놀고 싶고, 여자친구랑 파티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선물중에 크리스마스 선물은 좀 특별히 생각을 한다고 합니다.






저도 물론 남자인데도 크리스마스 선물은 좀 특별했으면 좋겠다고 오래전부터 누구나 그런생각 한번 해 보았을꺼라 생각됩니다. 아직 여자친구한테 그런 특별한 선물은 받아보지 못했지만, 앞으로는 받을수 있을꺼라 생각하며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 친척동생과 회사후임이나 지인들중 20대 동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떤거 받고 싶냐고 물어봤습니다. 


그중 대부분이 태블릿 PC라고 애기했었고, 그다음으로는 가방이나 옷, 화장품 그리고 소심한 제 친적동생은 손으로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고 싶다고 애기했습니다.

 

연령때가 20대인 만큼 아무래도 전자기기를 선호하는 걸 알수 있었고, 태블릿 PC 중에서도 아이패드, 아이패드미니요즘 핫한 무게가 가벼운 노트북을 받고 싶다고 하는데, 하지만 여자친구분이 여유있는 분이 아니라면 조금 어려운 선물입니다.

 

솔직히 저도 20대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 선물중에 하나가 사실 태블릿 PC입니다. 그중에서도 아이패드 에어 시리즈가 맘에 들긴 하는데 제 여자친구가 이걸 선물로 줄 경우는 없고, 어디까지나 제 희망사항입니다. 





전자기기 말고는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고 싶은게 저 같은 경우는 화장품입니다. 


여자친구가 남자화장품을 골라서 선물해주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걸 느낍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으나 왠지 화장품을 고를때 화장품 고유의 향이랑, 제가 몰랐던 부분을 채워주는 느낌이 있다고나 할까 아무튼 그런 느낌이 듭니다. 

 

화장품 외에는 겨울에 필수품인 니트나 목도리, 장갑같은 옷이나 액세사리 같은 것도 괜찬은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때 고민을 많이 하실텐데 그래도 통계로 보면 어느정도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고를때 좁혀지지 않을까 해서 한번 조사해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통계입니다

 

통계를 보면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남성들이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현금이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좀 너무한거 같고, 2위가 전자기기 이건 제 지인들한테 물어본것과 같고 3위가 마음의 선물인데 아무래도 손으로썬 편지가 좋치 않을까 생각됩니다. 바로 남자친구 감동주기에 손편지만큼 확실한것도 없다고 생각됩니다.





제가 20대에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을 생각해보면, 전 목도리랑 손으로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고 싶었는데 20대에 딱 한번 손으로 쓴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았었는데, 그때 기억이 아직도 생각이 많이 납니다. 아마 그 기억은 절대 지워지지 않고 평생 가슴속에 남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2016년 크리스마스땐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손으로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를 정성스럽게 한번 써 보시는게 어떠신지. 꼭 한번 추천드려봅니다.


 20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