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통장 정보

씨티클리어카드 혜택 대박이네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씨티클리어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신용카드는 직장생활하시거나 개인활동하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카드입니다. 필요한 만큼 연회비 금액이 적고, 카드혜택이 많은 신용카드 많이 찾으실꺼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이번엔 시티카드에서 최근에 출시된 씨티클리어카드인데 혜택이 괜찮습니다.

 

이번에 이벤트도 2달간 진행하는데 기간은 2016년 11월 1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 시티카드 홈페이지에서 최초신규발급시 이 기간동안 10만원이상 결재하시는 고객에 한해서 연회비 100%를 캐시백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연회비는 4,000원인데 얼마되진 않치만 그래도 4,000원이면 커피 한두잔 정도는 되니깐 괜찮치 않나요? 


티클리어카드혜택 정보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씨티클리어카드 브랜드는 비자카드이며, 이카드는 전월실적이 15만원이상시에 혜택을 누릴수 있습니다.

이 카드는 혜택이 진짜 대박 많습니다. 거의 일상생활에 필요한 할인항목이 많아서 진짜 괜찮은거 같은데 할인율은 얼마나 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씨티클리어카드 혜택항목으로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버스, 지하철 이용시에 10%할인, 그리고 직장다시거나 단체생활 하실때, 그리고 친구,애인, 지인분들과 만나시면 보통 식사하시니까 이때 필요한 전국 모든 식당 및 레스토랑 이용시 5%할인(오전 11시~오후2시)이 됩니다.

 

 

하지만 점심시간때와 결제금액이 1만원 이상일때만 해당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 카드할인에 필수항목인 휴대폰 및 인터넷 요금 할인입니다. SK텔레콤, 올레, 엘지 유플러스 3사 모두 7% 할인됩니다. 또 쇼핑할인인데 온라인, 오프라인, 편의점에서 구매하실때 7%할인이 됩니다.

 

편의점은 대표적인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할인되니까 씨티클리어카드 지금까지 너무 좋은 카드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번엔 다른 신용카드에서는 보기 힘든 패스트푸드점이랑, 커피전문점이 할인이 무려 10%나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면, 빵집엔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가 있고 아 뚜레쥬르엔 요즘 갓빵이 맛있다고 하는데, 한번 가보고 싶네요. 커피점은 카페베네,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가 있습니다. 

 

패스트푸드점엔 롯데리아, KFC 뿐이네요. 맥도날드랑 버커킹이 있음 좋을텐데, 아직 신용카드로 할인되는 신용카드는 아쉽게도 아직 없습니다.

 

 

그외에 아웃백, 오므토토마토, 포베이, 미스터 도넛, 콜드스톤, 던킨도너츠 가맹점이 있습니다.

 

씨티클리어카드 혜택의 할인율이 제일 큰 항목은 영화할인인데 할인율이 30%입니다. 영화관은 우리에서 상영하고 있는 멀티플렉스관은 모두 할인됩니다. 그외에 주류할인에 치어스, 와바는 7%할인이며, 그리고 여행가실때는 국내항공사, 면세점은 5%, 서점에서는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Yes24에서 7%입니다.

 

유의하실점은 백화점 및 대형유통점에 입점되어 있는 매장은 제외이며, 술집 와바 할인은 직영점에서만 된다고 하니 이건 좀 아쉬운 점입니다.

 

또 아쉬운 점은 월간 할인한도 및 매일 할인한도가 있습니다. 15만원 미만일때는 할인혜택을 제공받지 못하며, 15만원이상 일때는 총한도 5천원에, 하루 2천5백원 할인이며, 30만원 이상일때는 총한도 1만원에, 하루 5천원 할인, 50만원 이상일때는 총한도 2만원에 하루 1만원 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드정보] - 신용카드 해지 및 신용카드 분실신고는 쉽고 간편하게

[카드정보] - 농협 스마티카드 혜택 기억 잘 안나시죠?

[카드정보] - 농협 채움 체크카드 혜택 대박! 아직도 모르시나요!

[생활정보] - 술 깨는 방법엔 바로 이거 아닙니까!

[효능정보] - 빈혈에 안좋은 음식과 빈혈에 좋은 음식 이건 꼭 알아야해!

[여행정보] - 대관령 눈꽃축제 2017년 미리 알려드립니다.

[생활정보] - 검은구렁이꿈 노란구렁이꿈 해몽 이거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