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실내방향제 추천 러비더비 샤쉐 집안이 향기로 가득

러비더비 샤쉐 실내방향제 집안이 좋은향기가 가득

얼마전에 러비더비 바디워시를 구매하고 너무 향이 좋아서 디퓨저 알아보다가 이번엔 러비더비 샤쉐 실내방향제를 구매하고 집안 곳곳 방안이나 차량내부, 화장실, 옷장에 넣어두면 좋은향으로 가득해져서 좋아서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안그래도 요즘 장마기간이기도 하고, 집안에 꿋꿋한 냄새도 나는것 같기도 해서, 러비더비에서 퍼퓸드 샤쉐 멤브레인을 구매했어요.


러비더비 샤쉐 실내방향제는 총 10가지 향기가 있습니다.


그중 실내방향제 추천하는 향은 러비더비 베스트 향으로 퍼퓸드 샤쉐 멤브레인 로제 7g으로 갓 샤워를 마치고 은은하게 풍겨오는 비누향인데, 개인적으로도 로제 향이 맘에 드네요.





그런데 러비더비 로제 실내방향제 추천향은 현재 매진상태로 추후에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좋은향이 9가지가 있으니 자신에게 맞고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시면 좋을듯 합니다.


배우 서강준이 러비더비 광고모델인데, 서강준도 이 러비더비 실내방향제 추천향으로 로제향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러비더비 샤쉐 실내방향제 구매 후기

러비더비 실내방향제 구매하기전에 회원가입하시면 다섯까지 혜택이 있습니다.


하나! 무료배송쿠폰, 둘! 2,000원 적립금, 셋! 생일축하 10~30% 할인쿠폰, 넷! 등급별로 매월 할인쿠폰 지급되며, 다섯! 구매상품별 사은품증정됩니다.





그리고 이벤트로 신규회원이 되시면 러비더비 섬유향수 미니어처 60ml 로제향과 보솔레이향 2종을 무료로 준다고 하네요.


러비더비 샤쉐 실내방향제

저도 러비더비 샤쉐 실내방향제 구매하면서 회원가입하여 섬유향수 미니어처 60ml 로제향과 보솔레이향 2종을 무료로 받았네요.


러비더비 구매후기


실내방향제 러비더비 제품을 주문하고 바로 그다음날 배송되어 온 러비더비 샤쉐입니다.


러비더비 섬유향수 이벤트


러비더비 섬유향수 2종도 이벤트로 무료로 받았네요!

러비더비 섬유향수


제가 주문한 러비더비 샤쉐 실내방향제 추천향은 파스텔향과 판타스띠끄향 각 3개씩 구매해봤습니다.


종류별로 향을 구매할려고 하다가 방안에 각각 다른향이 나면 그것도 좀 아닌것 같아 두종류만 구매해봤어요!





그리고 러비더비 샤쉐 방향제는 아래의 그림과 같이 내용물을 뜯어서, 다시 커버에 넣고 봉제선 양면테이프를 떼어내고 붙여서 동봉된 리본으로 묶어서 걸어둘곳에 걸어두시면 됩니다.


실내방향제 추천


집안 침대 천장과, 옷장에 하나씩, 그리고 거실, 현관문앞 이렇게 하나씩 걸어두고 나니 한층 집안 향기가 좋은향으로 가득하네요!

완전 만족입니다. 


하나남은건 제가 매일 타고 다니는 차량에 걸어둬야겠네요!


러비더비 실내방향제 추천 완전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