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후기 정보

에어맥스97 실버 굽 역시 편하구 좋아요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 구매후기

얼마전에 편하고 운동화 굽도 좀 있는 운동화를 검색하다가 예전부터 사고 싶었던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오프라인 매장에는 구매 할 수 없기때문에 구매가 꺼려지는건 어쩔수 없죠. 


전 3달동안 계속 검색하고 후기 보고 믿을만한 제품인지 정품인지 확인하고 또 확인해야 했습니다. 온라인으로 에어맥스97 실버를 검색하시면 가격이 천차만별 가격이 저렴한것부터 비싼가격까지 있어서 많이 헷갈리기도 합니다.


검색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가격이 저렴해두 모두 정품이라고 정품이 아닐시 환불보장이라고 해서 뭐가 진짠지 모르겠더라구요. 전 그래서 가격이 저렴한곳은 쳐다보지도 않고 나이키공식사이트에 있는 가격보고 비슷한 가격대를 찾아서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 제품은 해외배송입니다.


 

주문하고 배송까지 걸린 시간은 딱 6일 걸렸습니다. 생각보다 해외배송이 그렇게 오래 걸리진 않고 빠르네요, 한 10일은 걸릴줄알았는데 말이죠.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 제품은 배송상태도 3겹 포장으로 안전하게 왔습니다.





전 보통 운동화 사이즈가 265를 신는데, 이제품은 270으로 주문했는데 딱 맞네요. 주문하실때 한 치수 크게 하심이 좋을듯 한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 주문하고 나서도 솔직히 먹튀할까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주문이 제대로 됐는지 확인하고 배송은 얼마나 걸리는지 문의해서 확답을 받는게 좋을듯 싶네요.


에어맥스97 실버


배송되자마자 포장지 뜯고 인증샷 찍고 바로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를 신고 마실 나갔다 왔는데 완전 편하고 좋네요. 


왜 에어맥스97 하는지 알겠네요. 그리고 나이키 에어맥스 모델중에는 97디자인이 너무 좋은것 같아요. 에어맥스97 실버 굽도 낮지도 않고 그렇다고 높지두 않고 딱 알맞는거 같아서 좋아요.





나이키 에어맥스97 실버 구매했으니 다른색상도 또 눈이 가네요. 특히 에어맥스97 트리플화이트도 또 구매할지 고민인데 구매한다면 또 후기 써 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