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정보

부천 현대백화점 인근 중동 베트남 쌀국수 집 다녀왔어요.. 맛있어요

얼마전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인근 여자친구랑 중동 베트남 쌀국수 집 다녀왔네요...

저녁먹으러 현대백화점 인근 주변 찾다가 갑자기

쌀국수가 땡겨서 ... 스르륵 들어갔네요 ㅋㅋ

이 것은 중동 베트남 쌀국수 메뉴판입니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차랑 소스를 미리 준비해 주시네요..ㅋㅋ

 

근데 저는 저 차가 어떤 차인줄은 잘 모르겠어요..

 

결명차도 아니고, 허브차 인가.. ㅋㅋ

 

 

중동 베트남 쌀국수 내부 인테리어에요..

 

조용하니.. 아늑한 분위기라 괜찬았어요...

 

 

사진 찍는다고 하니까 얼굴을 감추네요.ㅋㅋㅋ

 

여친은 아마 이런사진 올리는거 모를꺼에요..ㅋㅋ

 

여자친구가 먹을거를 좋아해서...

 

이렇게 주문했네요..ㅋㅋ

 

개인적으로 튀김류는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맛있어요..ㅋㅋ 

이 중동 쌀국수는 제가 주문한 쌀국수.... 

이것은 여친님께서 주문한 메뉴인데 이름을 모르겠어요.. ㅜ

중동 쌀국수 근데 모두 다 맛있었네요.. 

우린 중동 쌀국수를 맛있게 다먹고... 현대백화점에 있는 cgv 에서 영화를 보러 휘리릭..

부천 중동 쌀국수 집 완전 추천합니당...